베트남여행 선물 추천: 살만한 쇼핑리스트 3

호치민, 하노이, 다낭, 나트랑 등 지역별로 각 아름다움이 있는 동남아시아에서 인기있는 여행지인 베트남! 특히 먹거리나 볼거리도 많고 물가도 저렴한 베트남에서 단순히 관광지만 둘러보고 오기에는 좀 아쉽고, 뭔가 베트남 기념품이나 선물을 사가지고 한국으로 돌아온다면 더욱 기억에 남고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아래에서는 베트남여행 선물으로 살만한것들를 7가지 참고해보셨으면 합니다.

베트남 여행 간다면 빼놓을 수 없는 재미 중 하나가 쇼핑입니다. 쇼핑을 가면 기념품도 같이 살 생각도 나오겠죠? 하지만 선물이 너무 많다고 느끼며 베트남에서 가장 많이 구매하는 선물이 무엇인지 모르고 있는 여행객이 많습니다. 사랑하는 친구, 가족, 친구, 애인, 동료들을 위해 사올 수 있는 가벼운 기념품이나 맛있는 간식 등의 베트남여행 선물은 아래 기사에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베트남에서 기념품으로 무엇을 사야합니까?
0
베트남에서 기념품으로 무엇을 사야합니까?x

1. 베트남의 믹스 커피

세계에서 가장 많은 거피를 생산하는 나라 중 하나가 베트남입니다. 베트남 여행 시 쌀국수집보다 카페가 더 많다는 사실을 알수 있을 겁니다. 길거리에 있는 카페, 쇼핑몰에 있는 카페, 외국 브랜드 카페까지 다양한 카페 시스템이 있고 사람들이 커피를 즐기고 있습니다. 특히,베트남에 오시면 필수적으로 먹는 커피인 카페 쓰어다 (연유커피),카페댄다 (원두 커피), 혹은 코코넛 커피 등 즐기고 떠나야 합니다.

베트남 커피로 만든 에스프레소는 외국인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사진: 수집)

베트남 커피의 1위 아이코닉 브랜드 – 쭝 응우옌 (Trung Nguyen) 커피, 베트남 정신과 문화의 핵심을 담고 있는 콩카페 (Cong Ca Phe), 하이랜드 (Highland) 카페, 푹롱 (Phuc Long)카페에서 믹스 커피를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대가 비싸지 않아서 베트남의 커피 맛을 한국에 돌아와서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꼭 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믹스 커피 베트남여행 선물으로 많이 사오는 품목입니다 (사진: Trung Nguyen Legend)

[adinserter block=”31″][adinserter block=”21″]

2. 베트남 과자 – 꼭 사야되는 베트남여행 선물

선물로 제공되는 베트남 특산품은 매우 풍부하고 다양합니다. 그중에 맛있게 간식처럼 먹을 수있고 편리하게 가지고 갈수 있는 베트남 과자도 사갈 만한 기념품 중 하나입니다.

- 베트남 건망고

베트남 등 동남아 여행 선물으로 가장 추천하는 품목은 바로 말린 망고가 있습니다. 베트남 시장, 마트, 또는 길거리 등 어디서든 쉽게 구마할 수 있으며 가격이 저렴하고 크기 작아 선물으로 딱입니다.

건망고, 베트남여행 선물으로 인기 간식 (사진: 수집)

- 참깨 사탕 (Me Xung)

후에 – Hue (베트남 옛날 수도)에 오면 후에의 부드럽고 향긋한 참깨와 땅콩을 기억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과거의 전통 참깨 사탕은 많은 국내외 고객의 취향을 위해 더 많은 맛으로 혁신되었습니다. 사탕에는 부드러움, 바삭함이 들어간 콩, 검은깨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여행객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맛이 있습니다, 예시로 두리안, 딸기,바나나, 코코넛, 무향. 참깨사탕은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인 베트남의 특선 음식입니다. 베트남 휘에 여행하면 꼭 이 독특한 참깨를 선물로 사가시길 추천합니다.

참깨 사탕은 베트남 여행을 할 때 모든 여행자에게 없어서는 안될 선물이며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낼 특별한 선물입니다 (사신: 수집)

- 베트남 코코넛 캔디 (Keo dua)

벤째 – Ben Tre (베트남 서부 지방에 있는 지역) 베트남 코코넛 캔디는 코코넛 쌀과 맥아 설탕으로 만든 주요 성분이 있습니다. 벤째 코코넛 캔디는 아시아와 유럽으로 수출되는 유명한 벤째 특산품 중 하나입니다.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매우 인기가있어 선물로 많이 구입되는 Ben Tre 코코넛 캔디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Ben Tre 베트남 코코넛 캔디는 가 두리안 땅콩 코코넛 캔디, 두리안 파인애플 코코넛 캔디, 코코넛 밀크 코코넛 캔디, 땅콩 코코넛 캔디, 두리안 코코아 코코넛 캔디로5가지 코코넛 캔디 종료를 가지고 있습니다.

벤째 코코넛 사탕 특산품을 베트남여행 선물으로 구입하여 친척과 친구에게 선물로 가져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출처: 수집)

3. 베트남 노니

베트남의 여행 필수 선물인 노니. 베트남어로는 Trai Nhau 냐우라고 한다. 노니가루를 가장 많이 구입해가지만, 또 간편하게 마시는 타입으로 노니 원액도 선호한다고.

노니환은 가루를 동그랗게 만들려면 꿀이나 찹쌀 등 이런저런 첨가물이 들어갈 수밖에 없다고 한다. 필자가 봐도 어떤 성분으로 뭉쳤을지 알 수 없으므로 가루가 안전하다고 본다. 베트남에 사는 필자의 주변을 보면 노니 원액 1L의 가격은 13~15만동이다.(비싸봐야 만원)

노니(noni) 효능 항암 효과, 당뇨병 예방, 아토피 예방 등등 (네이버 지식백과) 항산화, 고혈압, 콜레스테롤 감소, 면역 기능 (타히티산) 통증, 염증 감소, 골관절염, 진통 소염제 역할, 혈액순환에 도움, 피로 개선 (스코폴레틴)

참.. 몸에 좋다고 대뜸 대량 구매했다가 안맞아서 다 버리는 경우가 많으니, 마트에 차 코너에 가면 노니차를 티백에 흔히들 판다. 가격도 저렴하다. 아래처럼 박스에 티백으로 들어 있다. 여행을 왔을 경우 도착하자마자 마트에서 한통 사서 마셔보고 나에게 맞을 지 테스트해보고 구입해가시면 후회를 덜 남기실수도..^^

[adinserter block=”31″][adinserter block=”21″]

(Tổng hợp: vinpearl, vietnamlife.tistory, 미니블룸유민)

5/5 - (1 bình chọn)

Hai thẻ thay đổi nội dung bên dưới.

Blogkimchi.com

Blog chia sẻ về tài liệu học tiếng Hàn, Topik và Hàn Quốc. Bài ghim tài liệu ôn Topik II.

BÀI CÙNG CHỦ ĐỀ ✌

guest
0 Bình luận
Phản hồi nội tuyến
Xem tất cả bình luậ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