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서 절대 잊지 말아야 할 50가지 명언

가끔 인생 명언을 보면서 힘을 내고 힐링을 할때도 있는데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명언들을 모아봤습니다.  정말 주옥같은 인생 명언들이 많은데요. 과거에서 벗어나고, 미래의 두려움을 떨쳐버린채 지금 살고있는 현재에 충실하는 삶이야 말로 가장 알찬 삶을 사는게 아닐까요? 그럼 오늘 하루도 건강하고 보람찬하루 되세요~

인생에서 절대 잊지 말아야 할 50가지 명언

1. 반복적으로 하는 것이 우리 자신이다. 그렇다면 탁월함은 행동이 아니라 습관이다. (윌 듀런트 )

2. 당신이 무엇을 하느냐보다는 당신이 어떻게 하는가가 더 중요하다. (아리스토텔레스 )

3. 성공'(success)이 ‘일'(work)보다 앞에 있는 곳은 사전밖에 없다. (빈스 롬바디 )

4. 성공은 단순한 것이 아니라 노력하고 인내하는 것이다. (윈스턴 처칠 )

5. 내일은 오늘보다 더 나은 하루가 될 것이다. (지미 존슨 )

6. 가장 어두운 순간에서 제일 가까이 성공할 수 있다. (헨리 포드 )

7. 나쁜 일이 일어나면 그것을 바라지 말라. 그것을 좋은 일로 바꾸기 위해 노력하라. (조지 버나드 쇼 )

8. 진실은 마음속에 있다. 그것을 찾으려면 노력하고, 들어보기를 바란다면 귀를 기울이라. (마하트마 간디 )

[adinserter block=”31″][adinserter block=”21″]

9. 너무 긴 시간을 혼자 있으면, 누구나 그 안에서 지혜를 찾게 된다. (마쓰오 바쇼 )

10. 집중이 부족하다면, 목표를 향한 도전도 부족하다. (톰 피터스 )

11. 창조적인 인간은 실패하는 법을 알고, 실패를 통해 배우는 법을 안다. (리처드 파인만 )

12. 나 자신을 아는 것은 세상을 아는 것과 같다. (솔론 )

13. 모든 새로운 시작은 다른 시작의 끝에서 비롯된다. (세네카 )

14. 준비하는 것에 실패했다면, 당신은 실패를 준비하고 있는 것이다. (벤저민 프랭클린 )

15. 한 걸음씩 발전하고, 하루하루 꾸준히 노력하라. 그리고 그 결과는 당신이 상상하는 것 이상으로 커질 것이다. (마리아 몬테소리 )

16. 자신감을 가질 때 훨씬 즐겁게 지낼 수 있다. 그리고 즐거울 때 놀라운 일을 할 수 있다. (조 나마스 )

17. 옳은 것을 보고 그것을 행하지 않는 것은 용기나 원칙이 부족한 것이다. (공자 )

18.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스스로 행복을 찾아가는 것이다. (루실 볼 )

[adinserter block=”31″][adinserter block=”21″]

19. 다시 가려는 계획이 없는 한 되돌아보지 마라. (헨리 데이비드 소로 )

20. 당신이 성공을 얻기 위해서는 하루에 %씩 발전하는 것이 중요하다. (로버트 쇼 )

21. 우리는 실패를 두려워하면서도 성공을 원합니다. 그러나 실패를 거듭할수록 우리는 성공에 가까워집니다. (로이 베넷 )

22. 미래를 예측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미래를 창조하는 것이다. (피터 드러커 )

23. 시작은 일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플라톤 )

24. 인생은 짧은 여행이지만, 좋은 기억은 영원하다. (영어 속담 )

25. 좋은 대답이 떠오르지 않을 때면 침묵이 금이다. (무하마드 알리 )

26. 성공은 형편없는 스승이다.똑똑한 사람들이 질 수 없다고 생각하게끔 유혹한다. (빌 게이츠 )

27.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기술은 자기 자신을 관리하는 기술이다. (세네카 )

28. 아름다움은 자신의 존재를 인정하고 자신을 사랑하는 것에서 비롯된다.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 )

29. 인생의 가장 큰 장애물은 공포입니다. 이를 극복할 때 성장합니다. (올리버 웬들 홈스 주니어 )

30. 가장 좋은 친구는 내 안에서 최상의 것을 이끌어 주는 사람이다. (헨리 포드 )

31. 경청하는 사람은 어디에서나 인기가 있을 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나면 뭔가를 알게 된다. (윌슨 미즈너 )

[adinserter block=”31″][adinserter block=”21″]

32. 우리의 삶은 우리의 생각에 따라 만들어진다. (마하트마 간디 )

33. 가장 큰 위험은 자신이 모르는 것을 모른다는 것이다. (리처드 파인만 )

34. 인생에서 가장 끈질기고 시급한 질문은 ‘다른 사람들을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가?’이다. (마틴 루터 킹 주니어 )

35. 방 안으로 웃음의 기운을 가져올 수 있는 사람은 정말 축복받은 사람이다. (베넷 세르프 )

36. 당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 대해 꿈꾸지 말라. 그것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라. (앤드류 카네기 )

37. 나무를 베는 데 한 시간만 주어진다면, 도끼를 가는 데 처음 분을 사용할 것이다. (에이브러햄 링컨 )

38. 보통이 되는 것을 거부하라. 당신의 마음이 날아오를 수 있을 만큼 높이 날아오르게 하라. (A. W. 토저)

39. 우리는 변화하는 시대에 적응해야 하며, 변하지 않는 원칙들을 여전히 고수해야 한다. (지미 카터 )

40. 당신이 행복할 방법을 알고 있으면, 언제든지 행복할 수 있다. (레프 톨스토이 )

41. 우리에 대해 가장 진정한 것은 우리가 겪는 고통보다 창조하고, 극복하고, 견뎌내고, 변형시키고, 사

랑하고 더 위대해질 수 있는 능력이다. (벤 오크리 )

42. 당신이 하고자 하는 일을 하면서 현재에 살아갈 수 있다면, 당신은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세레나 윌리엄스 )

[adinserter block=”31″][adinserter block=”21″]

43. 자신을 다스리는 사람은 세상을 다스린다. (세네카 )

44. 내면의 평화를 찾는 것이 인생의 목적이다. (데일 카네기 )

45. 인생은 한 방향으로 가는 계단이다. 위로 갈지 아래로 갈지는 자신의 선택에 달렸다. (지그 지글러 )

46. 공부하지 않은 사람은 자신이 아는 것이 없다고 생각하지만, 공부한 사람은 자신이 모르는 것이 많다고 생각한다. (소크라테스 )

47. 의욕 있는 마음으로 시작하는 것은 성공의 반 이상이다. (조지 워싱턴 )

48. 혼자서는 이 세상을 바꿀 수 없다. 다른 사람들의 도움이 필요하다. (윌리엄 맥레이븐 )

49. 어제를 후회하지 말고, 내일을 걱정하지 말고, 오늘을 살아가십시오. (알버트 아인슈타인 )

50. 머리로만 공부하면 지식을 잊어버리기 쉽지만, 경험으로 배우면 영원히 기억할 수 있다. (존 듀이 )

(Nguồn ảnh toanthaydinh.com)

5/5 - (1 bình chọn)

Hai thẻ thay đổi nội dung bên dưới.

Blogkimchi.com

Blog chia sẻ về tài liệu học tiếng Hàn, Topik và Hàn Quốc. Bài ghim tài liệu ôn Topik II.

BÀI CÙNG CHỦ ĐỀ ✌

guest
0 Bình luận
Phản hồi nội tuyến
Xem tất cả bình luậ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