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온라인 쇼핑) 파나소닉 제트워셔 EW1511 구강세정기 한달 사용 찐후기
제가 얼마전에 구강세정기 구매리뷰를 올렸었는데요!!! 아니… 사용하다보니 이건 정말 다들 꼭 사셔야겠더라고요….. 왜 대한치과의사협회 공식 추천품인지 알겠어요! 한달 사용하고난 찐후기 들고왔습니다!
파나소닉 제트워셔 EW1511
우선 별님이는 교정을 했어요. 현재는 교정이 끝난 상태이나 설측으로 유지장치를 붙이고 있어서 앞니쪽으로는 치실이 불가능해요~
유지장치가 막기 때문이죠 ㅠㅠ 그래서 그나마 가능한건 치간칫솔..!
그런데 요 근래 한 2~3년 사이, 치과에 가면 ㅠㅠ 혼났어요…. 교정기를 끼고 있을때는 밥 먹자마자 닦고, 정말 천천히… 5분? 정도씩은 양치했던 거 같아요.
그래서 장치를 설치했음에도 불구하고 충치 하나 없이 잘 마무리했는데.. 교정이 끝나니 ㅠㅠㅠ 예전처럼 양치질을 열심히하지는 않았나봐요. 또 코로나가 오면서 마스크를 오래 쓰고있으니 입냄새도 신경쓰게되되더라고요.
제가 한달동안 구강세정기 써봤는데요. 간략하게 요약하자면 구취제거, 매일 스케일링한 느낌, 개운하고 상쾌함 !!! 이 세가지가 포인트입니다.
한달동안 잘 쓰고있는 파나소닉 EW1511. 저는 거의 매일 사용했어요. 매일 혹은 이틀에 한번은 사용한 것 같아요.
이렇게 물만 넣으면 끝! 그런데 포인트는 미지근하거나 따뜻한 물을 넣으셔야한다는 점이에요! 설명서에도 따뜻한 물을 급수하라고 되어있어서 왜그러지? 했는데 써보니 알겠더라고요. 찬물로 구강세정기를 사용할때보다 따뜻한 물로 사용할 때가 훨~~~~씬 부드러워요. 찬물은 아무래도 조금 더 강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수압을 보여드리고 싶은데…
제가 구강세정기 사용하기를 잘했다고 생각할 때가 언제인지 아세요?
정말 사용할때마다 놀라요.
또 방수기능이 있어서 욕실에서 막 쓰기도 편해요~
치실보다 백번 천번 나아요!!!
그리고 노즐이 이렇게 ㄱ자 모양이라는 것도 신의 한수..
처음에 사용할 때는 물 튀기고 난리였었거든요 ㅎㅎ
거울에 물 엄청 튀고 ㅎㅎ 옷도 다 젖고 그랬는데 사용할 수록 방법을 터득해서 나중에는 시간도 단축되고 ㅎㅎ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일단 이~ 하고 사용하면 안됩니다. 거울에 온통 물방울이 될거예요.
저 같은 경우에는 음~ 하면서 입술을 살짝 닫고 저 ㄱ모양을 치간에 조준하여 세정해요. 그리고 특히 더 집중하는 부분은 칫솔이 잘 안닿는 어금니, 사랑니 부분 그리고 앞니 뒷부분의 잇몸쪽, 그리고 앞니 라인 치간들! (설측교정기때문에 더더욱 !) ㄱ모양으로 노즐이 되어있기때문에 치아에 살짝 닿게 하고 옆으로 한칸씩 이동하는 느낌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러다가 입안에 물이 많이 차면 한번 뱉어내고~ 또 입술을 살짝 오므려 사용하다가 살짝 뱉어내는 식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마지막으로는 구강세정기 파나소닉 제트워셔 EW1511 분사력이에요. 구매 안하면 손해입니다~~!!! 내 구강관리는 내가 챙기자!!
[popunder-popup id=”19″]베트남의 온라인 쇼핑 제품 구매링크:
베트남의 제트워셔 판매하는곳